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가 판매중 또는 판매했던 가습기들이 여러종류가 있어 정확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말씀하신 경우는
보통 세척등의 사유로 본체에 물이 들어가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계속 전원을 넣게 되면 본체의 PCB라는 곳에 부하가 생겨 쇼트가 발생할 수 있으니
즉시 작동을 멈춰주시기 바라며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A/S/는 택배로 접수받고 있습니다.
택배발송시
보내주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기 편한 택배사 이용하시어 택배비 선불로 지불하시고 보내주시면 되시며
수리 후에는 저희측에서 택배비 부담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보내주실 때에는 박스포장 부탁드리며
제품 이동간에 손상되지 않도록 신문지 또는 에어캡 등을 함께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받아보실 주소, 고장증세 기재하시어
꼭 함께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상 수리로 진행될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 안드리고 수리하여 발송하고 있으며
유상 수리로 진행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드린 후 동의, 결제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주소는
12790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90-5번지 1층 라미 A/S센터
031-766-2010
입니다.
이외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미니가습기를 구입 하고 딱 이틀 썻는데 전원을 키면 3초 정도 작동하고 자동으로 꺼지는데 이건 왜 이런건가요???
전원이 꺼지고 등이 빨간색이 들어오는게 아니고 아예 점등 됩니다.
이틀 쓰고 고장 난 건 아닐것 같은데 해결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